꽈배기 카페 컨셉으로 브랜드 본점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마치고 ... 1년이 지났습니다. 이 카페는 어느새 21개 매장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되어 있었습니다.
카공팀 본사로 오랜만에 찾아주신 점주님은 가맹점주들에게 더 좋은 음료 메뉴를 제공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시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의뢰하셨습니다. 음료를 전반적으로 리뉴얼 하고 싶은데, 화려한 비주얼의 음료 스타일과 가맹점주들이 간편하게 제조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 등을 강조하셨습니다. 우리 음료 기획개발팀은 이 두가지 주문에 맞게 조사와 분석, 기획 과정을 거쳐 몇번의 시음회를 통해 음료 메뉴 컨설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 하였습니다. |
꽈배기 카페 컨셉으로 브랜드 본점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마치고 ... 1년이 지났습니다.
이 카페는 어느새 21개 매장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되어 있었습니다.
카공팀 본사로 오랜만에 찾아주신 점주님은 가맹점주들에게 더 좋은 음료 메뉴를 제공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시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의뢰하셨습니다. 음료를 전반적으로 리뉴얼 하고 싶은데, 화려한 비주얼의 음료 스타일과 가맹점주들이 간편하게 제조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 등을 강조하셨습니다.
우리 음료 기획개발팀은 이 두가지 주문에 맞게 조사와 분석, 기획 과정을 거쳐 몇번의 시음회를 통해 음료 메뉴 컨설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 하였습니다.